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개봉기111

삼성전자 EO-IC500 ANC 이어폰 리뷰! (EO-IC500 Active Noise Canceling earphones) 안녕하세요 이번에 11번가에서 삼성 ANC 이어폰을 구매해서 체험 리뷰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우선 삼성의 ANC 이어폰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노이즈 캔슬링 즉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보통 줄여서 노캔 이라는 이름으로 많이 불리는데요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이어폰에 있는 마이크로 외부 소음을 억제시키면서 음악이나 동영상 청취 시 조용한 환경에서듣는 것처럼 만들어주는 기능입니다. 사실 저도 노캔 이어폰은 처음 써보는지라 기대감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배송받기를 엄청 기다렸는데이번 주에 받고 며칠간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사진과 함께 소개 먼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박스 샷입니다 이어폰이다보니 간결하게 포장이 되어있고 박스 자체도 되게 작습니다. 옆면에는 .. 2019. 9. 22.
크레앙 울트라부스트 PD 퀵차지 20000mAh 보조배터리 리뷰! (CREAN PD 20000mAh Power Bank) 안녕하세요 추석을 잘들 보내셨나요?? 저는 이제 마지막학기가 될지도 모르는 학교생활을 보내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ㅎㅎ 추석때도 쉬느라 정신없이 지나갔네요 연휴기간이 짧기도했죠 ㅠㅠ 한 일주일 쉬고싶은데 말이죠 ㅋㅋ...블로그를 최대한 많이 쓰고싶은데 가면 갈수록 시간이 잘 안나기 시작합니다 ㅠㅠ 슬픈 현실입니다... 차근차근 시간이 날때마다 미뤄왔던 제품들을 하나씩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보조배터리입니다. 크레앙(CREAN) 의 울트라부스트 PD 퀵차지 보조배터리입니다. 용량은 20000mAh으로 꽤나 큰 용량입니다. 보조배터리 많은데 왜삿냐!! 이유는 부모님 용도입니다...부모님이 제가 가지고있던샤오미 보조배터리 3세대 (용량 2만에 퀵차지 보조배터리)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 (용량.. 2019. 9. 17.
원더스 리빙 브리즈킹 WF70 휴대용 선풍기 리뷰!!(BrizKing WF70 Portable fan)) 안녕하세요 ㅎㅎ 여름 다 지나가고 있는데 무슨 선풍기 리뷰나 하실 수도 있는데... 여름 다지나갈때 떨이로 산거라...지금 올립니다 ㅎㅎㅎㅎ 욕은 하지 말아주세요 ㅠㅠ 1+1 원으로 2만원 후반대로 구입을 했습니다 (극강의 가성비 ㄷㄷ)사실 가격이 깡패라 사셔야되는 가격이맞긴합니다 블랙과 화이트 2개가 왔는데 화이트색상은 여친님께 넘겨드렸고 저는 블랙이 좋아서 블랙을 사용중입니다.사실SOBE 선풍기가 있긴하지만 한개더 있음 좋겟다 싶어서 구입을 했네요 제 방뒤편쪽에 걸어놓고 사용중입니다 ㅎㅎ 뒤에서도 시원한 바람이 나올수 있도록... 이 제품도 가성비도 있지만 성능또한 좋고 유지보수도 좋아서 선택을 했습니다. 자세한건 리뷰 시작하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그럼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포.. 2019. 9. 9.
워터픽 구강세정기 WP-660K 리뷰! (WaterPik 660K)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IT 관련기기는 아니지만 구강세정기를 하나 선물받아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구강세정기 즉 칫솔말고 물로 치아나 잇몸사이를 청소하는 도구입니다. 제가 잇몸이 좀약하다보니 칫솔질을 할때 가끔피가 나는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그때마자 좀 곤란했습니다 ㅠㅠ 그러다보니 광고같은거 볼때마다 나도하나 있음좋겟다...맨날 이랬는데 마침 선물을 받아서 참좋네요 ㅎㅎ 선물 사주신 여친님께 먼저 감사의 말씀 올리고 시작하겠습니다. 한국 정발제품을 구매해서 AS는 당연히 되고 변압기나 돼지코도 필요없습니다. 가끔 직구로도 구매를 많이 하시더라구요가격이 워낙 메리트있다보니... 다만 AS받을일이 생기면...ㅠ 이점은 생각해보시고 장단점이 있으니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천천히 리뷰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 2019. 9. 7.
갤럭시 노트 10+ To Go 체험 리뷰 및 충전테스트 (Galaxy Note 10 Plus) 안녕하세요 이번에 노트10이 출시가 되었는데 저는 S10플러스 모델을 쓰는지라...저는 크게 넘어갈만한 매력이 없었는데 그래도 신제품인지라..끌리긴하더군요 써보고싶다라는 강한욕구.. 솔직히 디자인이 많이 끌렸습니다. 뒷면이 많이 이쁘게 나온거같습니다. 렌더링이나 사진으로만 봐도많이 이쁘더군요 디자인은 철저하게 개인취향인 부분이라 어쩔수없다고 하지만 여태 갤럭시중 제일 잘나온 디자인같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스펙도 변경된점이 있는데 AP가 9820에서 9825로 7nm euv라는...점이 바뀌었는데드라마틱한 향상은없고 이부분은 내년S11을 기대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기본모델 플러스모델 상관없이 램이12기가라는점이 ㄷㄷ... 제노트북램을 조만간 따라잡을거같습니다.(16G) 그리고 S10에는 없는 25W 기본.. 2019. 8. 18.
SOBE 미니 탁상용 선풍기 리뷰! (SOBE 선풍기) 안녕하세요 너무나도 더운 여름입니다. 죽을거같습니다...이런 날씨에 밖에서 일하시는분들 존경합니다.ㅠㅠ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SOBE 너무나도 유명한 탁상용 미니 선풍기 인데요사실 구매를 여러번 망설였으나 특가도 자주뜨고 구매후기도 괜찮아서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어떤 이유보다 더운날씨가 한몫 했죠 ㅎㅎㅎㅎ ㅠㅠㅠ 너무너무 더워서 도저히 밖을 나갈수가 없고...집도 너무 덥고 해서 선풍기는 있지만 제 책상에 놓을 미니 선풍기가 필요했습니다. 손선풍기는 있으나 탁상용으로 쓰기에는 너무나 약하죠 ㅠㅠ 그래서 빠르게 여러가지 제품을 알아본후... SOBE 제품을 구매를 했구요 대용량배터리,풍량조절,충전LED 이 세가지가 제일 큰장점으로 느껴졌네요SOBE 제품이 회전기능이 있긴한데 책상에서 고정으로 .. 2019. 8. 8.
샤오미 미지아 온습도계 리뷰!(Xiaomi)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샤오미 미지아 온습도계 리뷰입니다. 사실 구매하고 이미 쓰고있는 제품이지만 제가 좀 써보니 꽤나 맘에 들어서 이렇게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제방에 시계가 없다보니 스마트폰에 있는 시계를 항상 봤는데 그러다보니 가끔 시간을 잘못봐서... 지각을 한다거나 약속에 늦을뻔? 한 적이 몇번 생겨서 아무래도 눈에보이는 시계가 있는편이 좋겟구나 싶어서구매를 생각하다가 가격도 괜찮고 온/습도계 기능까지 있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예전버전이 네모,동그란 버젼이 있는데 아무대로 최신께 좋지않을까 해서 구매한것도 좀 있네요 ㅎㅎ 자세한건 사진과 함께보시는게 역시 좋을거 같네요 전체적인 포장 및 구성품입니다. 포장은 역시 간단합니다 (약간 궁금한점은 왜 시간을 20:30분으로 했.. 2019. 8. 5.
WINCO 윈코 63W USB PD충전기 리뷰(WINCO 63W USB PD)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USB PD 충전기입니다. WINCO 윈코라고 부르겠습니다 영어는 쓰기 힘들어요... 윈코 충전기 제품이 특가로 진행이 되서 많은분들이 구매를 해주셨는데 저도 거기에 동참?? 했습니다.사실 PD충전기가 없는편은 아니여서 테스트 후 선물용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구매하기전에 어디서 많이 본 모양새가 보입니다..혹시 몰라 KC인증번호를 조회해보니 18년도 LG그램을 살때 사은품으로 주었던 PD보이의 제조사가 만든 충전기더군요 (사실상 같은 충전기라고 보시면됩니다) PD보이의 경우 1세대와 2세대가 있는데 1세대 제품이 고주파가 심해서 2세대 제품으로 교환을 해준걸로압니다.또한 1세대 와 2세대의 제조사가 다릅니다. 윈코63W PD충전기의 경우 1세대 PD보이를 만든 .. 2019. 7. 28.
피키즈 몬스터 USB-PD 보조배터리 20000mAh 65W 리뷰! (USB PD Power Bank 20000mAh 65W PBPD-20)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피키즈의 몬스터 USB-PD 보조배터리입니다. 사실 보조배터리의 경우 많이 소개해드려서 질릴만도 한데 또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이 보조배터리는출력과 입력이 좀 다릅니다. 외국에서 킥스타터 같은곳에선 100W 입/출력을 지원하는 PD지원 보조배터리를 펀딩하기도 했지만국내에서 구입하기도 어렵고 배터리다보니 배송도 어렵고...무엇보다 가격이 어마무시해서전 구입할 엄두가 안나더군요 ㅠ 다시 보조배터리로 돌아와서 핵심만 말해드리면 입력은 87W 출력은 65W 가 나옵니다. 상당히 높은 입/출력 입니다. 보통 PD지원 보조배터리는 입/출력 45W 인데 (Ex QB820, 샤오미45W) 이 보조배터리는 특이하게도 입력부분이 훨씬 높습니다. 단순히 시간으로만 보면 1시간만에 충전이 가.. 2019. 7. 13.
갤럭시 S10 플러스 정품 레더 케이스 리뷰!(S10+ 정품 가죽케이스 Leder Case) 안녕하세요 이번에 삼성에서 S10 시리즈 케이스를 특가? 로 할인해서 판매를 하기에 정품 레더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 사실 S10플러스는 살게 레더케이스밖에...없..)정가가 5만원인데 상당히 비싸죠...가죽이긴 합니다만 케이스에 5만원은 힘든가격입니다물론 제기준이긴 합니다 ㅠㅠㅠㅠㅠ 세일해서 2.9만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색상은 그레이를 구입했습니다.나름 싸게 구입한거 같네요??.. 배송은 아주 빠르게 대한통운을 통해서 받았습니다. 택배기사님들 항상 감사합니다..ㅠㅠ 바로 사진이랑 보여드립니다. 박스는 정말 별거 없습니다. 나 케이스다 하는 모습입니다...ㅎㅎ 저 뒷부분을 이용해서 포장을 뜯으시면 됩니다. 포장을 뜯으시면 설명서랑 함께 케이스가 나옵니다. 케이스 샷입니다. 되게 이쁩니다!! 얇고 가볍.. 2019. 7. 6.
LVSUN 110W USB-PD멀티충전기 LS-PD110T 리뷰!(LVSUN USB-PD 110W)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LVSUN 신형 USB-PD 충전기인 LS PD110T 입니다. LVSUN 제품이 초기에는 괜찮았는데...최근에 나온제품들은 PD호환성이 좋지않았습니다. 그래서 초기 5포트제품을 제외하고는 별로 추천드리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나온제품은 좀 다릅니다 하나만 먼저 말씀드리자면 20V 5A = 100W 단일출력이 가능한제품입니다. 사실 100W 출력이 나오는 PD충전기가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당장 15인치 맥북 프로 도 87W 충전기입니다. 단일 100W 출력은 엄청난 고출력입니다. XPS 15인치가 130W인가 그렇죠?... PD포트가 2개나 달리고 양옆에 무선충전기까지 탈부착이 가능하게끔 해서 정말 올인원충전기라는 말이어울리게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출시를 했습니다. 그런데 당.. 2019. 7. 3.
MOFT 노트북 거치대 리뷰! 그램에 부착! (MOFT 노트북 스탠드)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MOFT의 노트북 거치대 스탠드 입니다! 이제품의 경우 미국에서 먼저 펀딩을 진행하였는데 국내에서는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하였습니다.저는 당연히 펀딩을 했죠...와디즈에 많이 실패하고 더이상 구매를 하지 않겠다 다짐했지만 이제품은 다를거같아서... 그리고 밖에서 가끔 작업을 하는지라 거치대가 필요한 상황이였습니다.기존의 거치대 제품들은 가지고 다니기 힘들고.. 차라도 있으면 모르겠는데 간단한 접이식 거치대도 부피때문에 생각을 해보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붙이는 거치대라는 점이 저한테 되게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비슷한 제품은 많은데 품질면에서 다르다고 하기에... 한번 믿어보기로 했구요 물건이 도착해서 바로 사용을 해보지 못했는데 (시험기간과 딱 겹쳐버림 ㅎㅎㅎㅎㅎ) 시간이 .. 2019. 6.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