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개봉기105

알리익스프레스 USB PD케이블 및 테스터기 구매했습니다(AliExpress Charge tester)) 저는 알리에서 직구를 자주하는편인데요 오래걸리긴하지만 잘오고(2달걸린적도) 아무래도 배대지도 필요없는 편한 시스템이다 보니 많이 시키게 되는거 같습니다. 간단히 알리익스프레스 줄여서 알리를 알려드리면 알리라고 해도 꼭 느린것만은 아닌데요 배송방법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China Post Ordinary Small Packet PlusChina Post Registered Air MailAliExpress Standard Shipping대표적으로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요 나머지는 dhl 나 ems 같은 많이들어본 국재배송입니다 China Post Ordinary Small Packet Plus 이배송의 경우 알리가 느리다고 하는 이유입니다 바로 우편배송이기때문이죠 추적도 안됩니다 ㅎ..우리나라 우편배송도 느.. 2019. 2. 21.
아트뮤 고속무선충전기WC310& 위메프 특가 9v고속무선충전기 리뷰(ARTMU Wireless Charger) 무선충전기 2개를 새로 구입을 했습니다. 아트뮤 고속무선충전기인 WC310 리퍼상품을 싸게팔더군요 그리고 위메프에서 특가로 판매하던 9v 고속무선충전기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런류 특가제품들은 회사이름만 다르고 똑같은 oem제품입니다...ㅎㅎ 자세히 보시면 로고만 다르거나 디자인이 다비슷하거나 할겁니다. 리뷰를 진행하기전에 알아두면 좋은팁은 어떤핸드폰이던 고속무선충전이 될려면 9v혹은 12v 로 입력이 들어와야합니다. 5v대는 고속충전이 아닙니다.각 회사별 고속충전 속도를 짤막하게 알려드리자면 아이폰8 시리즈 이후 핸드폰 : 7.5w엘지 v30이상 무선충전 지원핸드폰 : 15w삼성 노트5 이상 핸드폰 : 9w 소니나 픽셀 등등 많지만...주로 많이쓰는3개 회사들만 알려드렸습니다!이에 관해서는 나중에 한꺼.. 2019. 2. 18.
클레버 타키온 USB PD 퀵차지3.0 고속 멀티충전기 CTM-06 리뷰 !(Clever Tachyon CTM-06 USB PD Multi Charger) 클레버타키온의 휴대용 PD충전기인 CTM-06입니다. 전 리뷰에서 06M버젼을 다룬적이 있는데요 06버젼을 AS보내서 M버젼을 먼저 리뷰했습니다. 원래쓰던 06도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리뉴얼 되기전 A포트가 2개달린 타입도 가지고 있는데요 외괸이나 PD출력부분은 똑같습니다.대신 이제품은 퀵차지가 지원이 되지않고 5V 2.4A 만 됩니다 하지만 총3개의 포트가 있어 더많이 충전이 가능하죠 하지만 퀵차지가 필요하다보니 신제품이 나왔을때 구매를 했습니다. 실제론 퀵차지가 더 쓸만하구요 개인차가 있어서 선택지를 줬으면 좋았겟지만 이전 버젼은 단종을 시켜버리더군요 ㅠㅠ 그래서 지금 구매하실려면 퀵차지버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초기제품은 포트수가 다릅니다 이제는 살수없는 제품이니 퀵차지 .. 2019. 2. 17.
디베아 D18 소프트롤러(폼브러쉬) V008 Pro에 장착해봤습니다. 어디서도 된다는말도없고 판매자들도 된다안된다 말이 다다르고 그냥 제가 직접사서 해봤습니다. 결론은 됩니다..ㅎ 안될수가 없더라구요 모델명이 같습니다 ㅋㅋ... 아마 D008 Pro나 디베아 최신작들은 거의 다되지않을까싶네요.. 모델명이나 연결부위 잘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v008 유저분들은 사셔도되요~~ 배송이 좀 엉망이였습니다..ㅠㅠ 전 큐텐에서 싸게 구매했는데..배송이 진짜 그냥 비닐한바퀴둘러서 보내줬습니다돈이좀 더들더라고 국내배송 3만원대로 시키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거같습니다... 그냥써야져 뭐 ㅠㅠ 마지막으로 잘되는 동영상 하나 올리고갑니다! 2019. 2. 16.
디베아 V008 Pro 무선청소기 개봉기 및 리뷰!(Dibea V008 Pro Vacuum Cleaner) 이번에 청소기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쓰던거는 차이슨 청소기들중 1세대로 봐도좋은 VH806입니다. 제가산 제품은 디베아 신작인 V008 Pro 인데요 이제품은 유럽용으로 나온거라 콘센트도 유럽플러그 입니다(우리나라 플러그와 똑같이 생겼지만 좀더 얇아서 그냥 돼지코 끼우시는걸 추천드립니다.)(V008 Pro)(VH806)제가 이제품을 싼이유는 제일큰이유는...가격입니다 네 너무싸요 그리고 엘지는 너무비쌉니다..ㅠㅠ 해도해도 비싸요...툴좀 있는거 살려면 좀싸게사도 75만원? 물걸레까지살려면 100만원은 줘야하니..ㅠㅠ 다이슨은 고장나는걸 너무많이 봐서... 이제품은 컬쳐쓰거나 쿠폰잘좀쓰면 10만원대에 구입가능합니다 ㄷㄷ...삼성은 기존 파워건이 거의 똥이였고...가격은 내렸지만 새로나온 제트는 아직.. 2019. 2. 14.
클레버타키온 USB PD 퀵차지3.0 고속 멀티충전기 CTM-06M 리뷰!(Clever Tachyon CTM-06M USB PD Multi Charger) 원래 CTM-06를 쓰고있는데 조금더 작은게 필요해서 M버젼을 구입했습니다 차이점은디자인은 그대로이고 크기가 전체적으로 줄어들며 06 = W68 H68 D28 170g06M = W59 H59 D28 140g총출력이 78W(PD 60W+QC3.0 18W)에서 63W(PD 45W+QC3.0 18W)으로 줄어든다는점이 있습니다. 확실히 외관은 동일하며 크기가 제기준에선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조금이라도 가벼워지니 좋군요 ㅎㅎ 원래 블랙색상 사용중이였는데 화이트도 상당히 좋네요 CTM-06도 조만간 리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원래 쓰고있던 06가 AS로인해 지금 없는 상황이라 QCY-T1과 크기비교해드립니다. ㅠㅠ 이렇게 PD충전을 시작하면 LED가 초록색으로 바뀝니다. 정확히는 12v부터 바뀌는걸로 알고.. 2019. 2. 7.
클레버타키온 듀얼USB PD 퀵차지3.0 고속 멀티충전기 420QD 리뷰(Clever Tachyon 420QD Dual USB PD Multi Charger) 클레버타키온의 신제품인 420QD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거같다구요? 네 맞습니다 제가 리뷰했던 UM2의 QCPD100W랑 동일제품 정확히는 OEM제품입니다설쿠폰으로 거실 충전기용도로 구입했습니다 ㅎㅎ QCPD100W다른점은 외관및 디자인 구성품이 좀차이나며 전체적인 스펙은 동일합니다.위에서부터 PD(60+30) QC3.0(18+18) 총출력110w까지 가능합니다. 외관은 클레버쪽이 취향을 타실수 도 있을거같습니다. 전체적인 무광재질에 그레이 톤입니다 QC부분에선 클레버쪽손을 들어주고싶네요.거치대 또한 고급스럽습니다. 휴대폰을하나 거치할수 있다는것도 장점이겠네요 이외에는 전부다 동일합니다 ㅎㅎ. QCPD100W 에서 자세하게 리뷰를 했기때문에 이번 리뷰는 간단히 측정 테스트만 할려고합니다.(자세한건 리뷰참고.. 2019. 2. 7.
UM2 USB PD 고속 멀티충전기 QCPD100W 사용기(UM2 QCPD100W USB PD Multi Charger) 안녕하세요 이번 리뷰는 UM2 사의 최신충전기인 QCPD100W 입니다. 전작은 QC90W였죠 이번에 파워베슬이랑 QC90W에 많이 데어서..(pd포트 호환문제) 다른제품이 없을까 하다가 찾게된게 맨처음엔 클레버타키온의 420QD라는 제품이였습니다 혹시나해서 검색을 해보니 UM2사도 똑같은 모델을 내더군요lvsun이 아닌 vina라는 회사이며 찾아보니 짬좀 있는회사더군요 oem으로 다른 충전기도 우리나라에 판적도 있고...lvsun인 qc90w가 호환성이나 출력면에서 떨어지다보니 바꾼게 아닐까 싶네요(추측입니다) 둘이 비교를 하고 전 UM2사의 모델이 디자인이 더마음에들어 UM2모델을 가게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디자인은 만족입니다 무광재질에 매트한 느낌이라 좋구요 먼저 스펙으로만 보면 클레버랑 포트위치 .. 2019. 1. 30.
멀티 USB-PD 충전기 파워베슬 사용기 본리뷰는 단점이 더많습니다. 장점도 있지만 단점위주의 사용기입니다.본문에 앞서 저는 사용한지 1주일도 안됬지만 환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한 이유는 밑에가서 설명을 하겠습니다. 와디즈에서 2차 앵콜펀딩을 통해서 구입하게됬습니다 이미 알았을땐 펀딩이끝나고 배송하는단계더군요 그래서 2차펀딩을 엄청기다렸습니다. 그래서 구매한게 왔지만... 사용기 시작하겠습니다. 먼저외관입니다 특이한점은 외관패턴이 카본재질이고 그이외에 형태는 lvsun의 형태와 닮았습니다 이유는 lvsun 공장에서 제조했기때문입니다 본체에도 써져있죠 안에 내부설계는 펀디안이 직접했다하니 믿기로하고 넘어갑니다. 외관에서 실망인 부분은 거치대 부분 스윙부분인데 기스가 엄청심합니다 찍힘이랑...이게 새거맞나? 싶을정도로 하지만 사용할때보이지도않는 .. 2019. 1.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