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개봉기/악세사리

에어팟 프로 ESR 투명, 하이브리드 케이스 리뷰!(Airpod Pro ESR Protective Cover)

by 배붕이 2020. 1. 27.


알리에서 주문한 에어팟 프로 케이스가 도착했습니다~! 

구매한 제품으로는 ESR의 투명, 하이브리드 케이스입니다.


에어팟 프로 리뷰할때 케이스가 없어서 QCY 파우치를 쓰고 댕겼는데요..ㅠㅠ


에어팟 프로 리뷰! 갤럭시S10+ 연결해서 사용하기(AirPods Pro)


파우치긴 하지만 역시 생으로 들고 다니는건 위험하고 불안합니다....케이스가 필요했습니다.

국내에 에어팟 프로 케이스는 너무 창렬함이 가득해서 알리를 통해 주문했는데요


알리의 경우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대부분의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더 싸게 판매하고있습니다.

물론 배송은 엄~~~청 느리지만...인내심갖고 기다리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닌깐요...ㅎㅎ


예를들어 국내에 에어팟 프로 ESR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1.2만원대입니다.

알리에서 세일기간에 시키면 5~6천원대에 주문이 가능합니다. 

쿠폰까지 먹인다면 더 저렴하겠죠?


그래서 알리에서 구매를 했습니다...ㅎㅎ 배송기간은 한달이 되어갈때쯤 도착했습니다.


바로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ESR의 경우 항상 저렇게 포장을 해줍니다.


케이스여서 다행이지 고가의 물건은 주문하기좀 그렇습니다...

국내배송도 아니고 해외배송인데 ㅠㅠ 물건만 잘오면 괜찮긴 하지만

항상 불안합니다.





케이스 포장 및 박스입니다.


생각보다 내부에 보호가 잘되어있더군요 포장상태도 좋았습니다.


구성품으로 키링이 동봉되어있습니다. 같이주는건 언제나 좋습니다!





투명 케이스입니다.


마감이랑 퀄리티가 매우 좋습니다

내부는 도트처리가 되어있어서 유막현상도 방지해줍니다. 


케이스도 딱딱한 재질이 아니라 우리가 아는 TPU 젤리케이스 재질이며 

그렇게 두껍지 않아서 딱 좋습니다.





하이브리드 케이스입니다.


개인적으로 맘에드는 케이스입니다. 반투명이 참 이쁩니다.

고급지게 보인다고 해야하나요? 


마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블랙도 이쁜데 다른색상들도 궁금하네요...





투명 케이스먼저 장착해봤습니다.


역시...투명이 이쁘긴합니다 에어팟 프로 디자인을 그대로 보여주닌깐요

도트때문에 유막현상도 없어서 좋네요 케이스에 빗살무늬? 같은 모양도 들어가있습니다.


후면에 페어링버튼도 가려집니다. 충전단자는 안가려지는게 아쉽네요 ㅠㅠ





투명 케이스의 경우 하단부분이 평평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바닥에 세워놓을 수 있습니다.





투명 케이스의 단점인데....


뚜껑이 전부다 열리지 않습니다. 85프로?..정도만 열린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첫번째 사진이 그냥 열었을때 사진이고

두번째 사진이 제가 손으로 더눌러본 사진입니다.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실제로 눈으로보면 차이가 꽤나 생긴답니다.





하이브리드 케이스를 장착해봤습니다.


어떠신가요? 개인적으로 투명 케이스보다 이쁜거 같은데...

반투명이 생각보다 잘어울립니다.


단점이라면...페어링 버튼이 보호가 안되고 힌지부분이 거의다 노출이 됩니다..ㅠㅠ

이부분만좀 어떻게 해줬음 100점 만점일텐데 아쉽네요






하이브리드 케이스의 경우 문제없이 뚜겅이 다 열립니다.


아까 투명케이스와 각도가 많이 다르죠?





하이브리드 케이스의 최대 단점입니다...


바로 에어팟 프로 케이스에 기스를냅니다...ㅠㅠ

장착할때 플라스틱쪽? 그부분을 무조건 거쳐야하는데 그부분이 본체에 기스를 냅니다

이건 한번이라도 장착하면 바로 나는거라 어쩔 수 없네요.. 


참고로 에어팟의 경우 유광이 바람만 스쳐도 기스가 납니다.

어차피 기스날꺼 케이스 끼고 보호라도 하시는게 좋습니다.





투명, 하이브리드 케이스 장착한 상태에서 무선충전 테스트입니다.


두제품 전부다 무선충전 잘되는 모습입니다 ㅎㅎ



에어팟 프로 ESR 투명, 하이브리드 케이스를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2개 제품 모두다 마음에 드네요!


투명 케이스의 경우 정리를 하면

TPU 재질의 투명 케이스라서 보호력도 좋습니다.

투명이다보니 에어팟 프로 디자인을 그대로 보여줘서 이쁘기도 합니다.


단점으로는 뚜겅이 쉽게 벗겨집니다. 이게 저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뚜겅이 열러고만 하는건데도 그냥 벗겨지는 경우가 종종 있네요 ㅠㅠ

그리고 뚜겅 열었을때 각도가 다 열리지않는다는점도 단점이라면 단점일꺼같습니다.


하이브리드 케이스의 경우

반투명재질과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에어팟 프로에 참 잘어울립니다.

보호력같은경우 모서리부분은 꽤 괜찮은거 같습니다.

일체감도 좋고 뚜겅을 열었을때 뚜겅이 전부다 열리는것도 마음에 드네요


단점으로는 케이스 탈부착이 쉽지가 않습니다. 하단 케이스를 벗기려면 충전 케이블이 있어야합니다.

충전기를 꼽고 밀어 넣어야 위로 빠집니다..ㅠㅠ 

케이스를 장착하고 뺄때마다 에어팟 프로 본체에 기스를 내는것도 큰단점입니다 ㅠㅠ


구매방법의 경우 국내 나 알리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시간이 여유가 되신다면 알리쪽 구매를...

하루라도 빨리 받아보고 싶다면 국내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이것저것 따져보시고 현명한 구매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이상으로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궁금한점이나 의견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광고클릭이나 공감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