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개봉기/가전제품

SOBE 미니 탁상용 선풍기 리뷰! (SOBE 선풍기)

by 배붕이 2019. 8. 8.


안녕하세요 너무나도 더운 여름입니다. 죽을거같습니다...이런 날씨에 밖에서 일하시는분들 존경합니다.ㅠㅠ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SOBE 너무나도 유명한 탁상용 미니 선풍기 인데요

사실 구매를 여러번 망설였으나 특가도 자주뜨고 구매후기도 괜찮아서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어떤 이유보다 더운날씨가 한몫 했죠 ㅎㅎㅎㅎ ㅠㅠㅠ


너무너무 더워서 도저히 밖을 나갈수가 없고...집도 너무 덥고 해서 선풍기는 있지만 

제 책상에 놓을 미니 선풍기가 필요했습니다. 손선풍기는 있으나 탁상용으로 쓰기에는 너무나 약하죠 ㅠㅠ


그래서 빠르게 여러가지 제품을 알아본후... SOBE 제품을 구매를 했구요


대용량배터리,풍량조절,충전LED 이 세가지가 제일 큰장점으로 느껴졌네요

SOBE 제품이 회전기능이 있긴한데 책상에서 고정으로 쓰는지라 딱히 장점으로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충전LED의 경우 가끔씩 없는애들이 있더군요(그럼 충전다한건 어떻게 알지??...)


그리고 오래쓰기위해선 청소도 중요한데 앞부분 떼서 날개부분 청소가 가능한점도 좋았습니다

(나사를 풀어야한다는게 귀찮지만 없는것보단 괜찮습니다)


자세한건 사진이랑 같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박스샷 및 포장상태입니다. 


렌더링 디자인은 정말 잘뽑은거 같아요 이쁘게 잘만든거같습니다. 

내부 구성품은 본체,설명서,5핀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설명서의 경우 전부 중국어...이긴 하지만 그림으로 어느정도 이해는? 가능합니다.


5핀케이블의 경우 그냥 싸구려 5핀케이블입니다. 좋은 케이블은 아닙니다.





본체입니다. 나름 안전한 포장으로 포장이 되있습니다.


사진에는 전면이 그레이처럼 나오는데 약간...갈색빛이 돈다고해야하나요? 여튼 디자인은 합격입니다!


위아래로 각도조절이 가능한데 보시다시피 그렇게 위로 올라가지는 않습니다.





풍량조절입니다 전원이 꺼진상태에서  한번누르면 전원이 켜지면서 1단계로 작동이 됩니다. 


그이후에는 2단계 --> 3단계 풍량으로 조절이되고 


마지막 4번째는 자연풍 이라는 단계인데...이게참 애매모합니다. 


사실 자연풍이라고 하면 뭔가 자연스러운 바람 이겠지 하는데... 이건 좀 다릅니다.


바람이 세게나오다가 갑자기 멈춰요 ㅋㅋㅋ 이게 자연풍이랍니다.  솔직히 말해서 한번도 쓴적없습니다...





충전을 시작하면 맨아래쪽에서 초록불빛으로 충전알림이 켜집니다.


충전중에는 깜빡거리고 완충이되면 초록색으로 계속 LED가 켜져있습니다.


배터리의 경우 완충의 경우 제가 컴퓨터USB로 충전을 하다보니 좀 오래걸리는 편입니다

(컴퓨터 책상용으로 사용하고있는 중입니다)


완충후에 2단계로 하루에1~2시간씩 2~3일정도는 쓰는것 같습니다. 

배터리의경우 개인마다 느끼는차가 다르기때문에이점은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배터리는 부족함이 없이 사용중입니다.




좌우 회전시의 각도입니다. 최대한으로 해서 찍어봤습니다.


미니 선풍기치고 괜찮은 회전반경을 보여줍니다.


결론은 생각보다 쓸만한 탁상용 미니 선풍기입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별로 좋아보이지는 않았는데 이글을 쓰는도중에도 제 책상에서 열심히 선풍기역할을 하고있습니다.

그만큼 잘쓰고 있다는거겠죠 생각보다 풍량도 좋고 마감이나 디자인도 나쁘지않습니다.


이제품은 이게좋은데...이게별로네 같은 느낌이 별로 없습니다. 물론 가격대가 높았다면 불만이 좀있겟지만

구매한 가격대를 생각해보면(1만원초반대) 전혀 불만이 없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미니선풍기이다보니 이동이 편하고 가끔 티비보면서 소파옆에 두기도 합니다 그럴땐 참 편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마감이랑 불량률이겠죠...사실 이제품 교환제품입니다. 처음에 온 제품을 딱 켰는데 

덜덜덜 거리는 소음이 너무심해서 어쩔수 없이 교환을 받았네요...왠만하면 교환은 잘안받는데

이거빼고는 딱히 불만은 없는거 같습니다 굳이 더 꼽으라면...C타입이 아닌  충전단자가 5핀인점 정도겠네요


사람이 참 간사한게 없을땐 잘 살았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되는 물건이 되버렸습니다...집이 너무더워요...ㅠㅠㅠㅠ

요즘에는 제가 구매한 가격이랑 비슷하게 특가를 안하는거 같아서 아쉽기도 합니다.


몇년전까지만해도 미니 탁상용 선풍기는 일반 선풍기가격만큼 나가다보니.. 구매를 할 수 가 없었는데

(그때는2+1를 해도 비싸요..)

경쟁이 붙어서 이렇게 가격이 떨어지니 참 좋은거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른 미니 탁상용 선풍기도 구매를 해보고 싶네요


다른제품을 구매하신다고 해도 꼭 다른 후기들이나 리뷰를 찾아보고 검증된 제품을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광고만봐선 솔직히 안좋아보이는 제품은 하나도없죠...ㅎ 개인적으로 풍량,소음,청소용이성 이정도만 꼼꼼하게

비교만 하셔도 괜찮은 제품 구매하실수 있을겁니다 ㅎㅎ


혹시 궁금한점이나 의견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광고클릭이나 공감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