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개봉기/악세사리

MOFT 노트북 거치대 리뷰! 그램에 부착! (MOFT 노트북 스탠드)

by 배붕이 2019. 6. 28.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MOFT의 노트북 거치대 스탠드 입니다!


이제품의 경우 미국에서 먼저 펀딩을 진행하였는데 국내에서는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하였습니다.

저는 당연히 펀딩을 했죠...와디즈에 많이 실패하고 더이상 구매를 하지 않겠다 다짐했지만


이제품은 다를거같아서... 그리고 밖에서 가끔 작업을 하는지라 거치대가 필요한 상황이였습니다.

기존의 거치대 제품들은 가지고 다니기 힘들고.. 차라도 있으면 모르겠는데 


간단한 접이식 거치대도 부피때문에 생각을 해보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붙이는 거치대라는 점이 저한테 되게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비슷한 제품은 많은데 품질면에서 다르다고 하기에... 한번 믿어보기로 했구요


물건이 도착해서 바로 사용을 해보지 못했는데 (시험기간과 딱 겹쳐버림 ㅎㅎㅎㅎㅎ)


시간이 되는데로 한번 부착을 해봤습니다.. 일단 사진이랑 같이보시는게 빠를거 같네요




포장 및 구성품입니다. 저는 예비용으로 2개를 시켰는데 네이비와 그레이 색상입니다.


국내는 미끄러운 곳이 많아 고무패드를 증정해줬는데 이게 은근히 쓸만합니다.


사은품??..으로 동물 메모지를 주더라구요.. 언젠간 쓸일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딱히 별다를 거없는 포장입니다.  살짝 아쉽긴 합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는데 재질이 매우 괜찮습니다. 튼튼하단 느낌도 있구요


안쪽면은 부착면이랑 거치대 부분이 따로인데 이부분도 마감이 꽤나 좋습니다.





저는 제가 갖고있는 LG 그램 제품에다가 부착을 했습니다. 부착하는건 엄청 쉽습니다. 


붙이시기전에 한번 대충 재보고 그냥 바로 붙여버렸네요. 후면에 보호필름을 붙여놓은 상태인데도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부드럽게 떼지고 자국또한 남질 않습니다.


자주 탈부착은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높이 비교 입니다. 1단계 2단계 2단조절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론 1단이 좋긴한데

안정적인건 2단이 더 안정적이긴 합니다.


흔들리거나 주저앉거나 하는거 없이 튼튼하게 고정이 됩니다. 기대이상입니다.


높이도 딱 맞고 좋습니다. 다만 단점이라면...아무것도 하지않은상태에서 바닥에 내려놓으면

거치대를 부착을 했다보니 평평하게 놓을수가 없습니다 ㅠㅠ


하나더..1단에서 타자를 치면 몸체가 약간 흔들립니다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정면에서 비교입니다. 차이가 잘 느껴지지 않으시겠지만... 자세히보시면 차이가 있습니다 ㅎㅎ... 


사진을 잘 못찍어서 ㅠㅠ 죄송합니다.



처음에 구성품에 소개를 같이 해드렸는데  같이 들어가 있는 고무패드 입니다.


붙이닌깐 저의 경우 훨씬 안정적으로 거치가 가능했습니다( 미끄러지질 않아서)


결론으론.. 정말 오랜만에 펀딩을 성공한거 같습니다. 기대이상으로 이쁘고 잘어울립니다 게다가 거치대 기능도 매우좋구요


다니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점...2단으로 조절까지 된다는점까지  

게다가 튼튼합니다. 어설프게 거치만 한 그런건 아닙니다.


탈부착이 쉽게 된다는점도 점수를 높게 주고싶네요...솔직히 한번 떼어볼때 이거 안떼지면 어떡하지 생각

많이 했습니다 ㅎㅎㅎㅎ


물론 처음과 같은 접착력을 기대하기는 힘들겠지만..그래도 한번쓰고 버리지않을 수 있다는게 참 좋은거같습니다.



단점이자 아쉬운점은 아무것도 하지않은 상태에서 평평하게 놓을수 없다는점 이부분은 당연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1단계에서 타자를 칠때 본체가 약간 흔들린다는점입니다. 분명 중심에 맞춰서 붙였는데.

무게중심이 다른건지... 가끔 휘청거립니다. 자주그러는건 아니니 참을만 합니다. 



MOFT를 따라한 비슷한 제품이 엄청많더군요 국내시장에도 많은걸로 압니다.  비슷한 제품이여도 

잘 따라한 제품들이 있는거 같습니다만.  저는 정품을 추천드립니다. 


비정품에선.. 거치하는 부분이 쉽게 망가지거나 탈부착을 할수 없는경우가 있습니다

따라한 모든제품들에서 그런건 아니지만...안전하게 확인된 제품을 사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혹시 궁금한점이나 의견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광고클릭이나 공감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