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개봉기/IT 기기

에어팟 프로 구매했습니다!!(AirPods Pro)

by 배붕이 2019. 12. 3.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요새 시험기간이라 많이 바쁘네요 바쁜와중에

제가 방문자수 50,000명을 달성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전부 여러분 덕분입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유용한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다시...본론으로 들어가서 좀 지났지만 에어팟 프로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에어팟2 리뷰나 이야기할때

커널형 에어팟이 나오면 바로 구매한다고 했는데 이제서야 ...ㅎㅎ

2019/04/30 - [사용기/전자기기] - 에어팟2 무선충전버젼 간단 개봉기 및 사용기 AirPods 2 Wireless Charging(갤럭시 S10플러스와 연결해서 사용해보기)



최대한 빠르게 리뷰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하고 이것저것 만져보느라

오랜만에 맘이 설렙니다 ㅎㅎㅎㅎㅎ 


일단 첫인상은 노캔 및 주변소리듣기 기능 이건 압도적입니다....

아이폰 쓰시면 그냥 구매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혹시나 궁금하신점있음 최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