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개봉기/악세사리

애플펜슬 2세대 + 실리콘 케이스 개봉기! (Apple Pencil 2nd Generation)

by 배붕이 2021. 1. 31.

애플펜슬 2세대 사진을 찍어놓고 올리지 않았더군요.... 이런... 늦었지만 올려볼까 합니다...ㅎㅎ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를 구매하고 나서 짭플펜슬만 사용하려고 했지만

짭플펜슬이 필압을 지원하지 않기도 하고 다른 무엇보다 따로 가지고 다니기에는 모양도 별로고

따로 충전하는게 너무 귀찮아서 애플 펜슬 2세대를 구매하게 됐습니다.

솔직한 사실은 사과 감성으로 구매한 게 더 크다고는.. 말 못,.. 읍읍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스페이스 그레이 WiFi 개봉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스페이스 그레이 WiFi 개봉기!(iPad Pro 11 inch Space Gray WiFi 128GB)

이번에 아이패드 프로를 새로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미니5를 사용 중이었는데 아무래도 화면 크기가 작다 보니 필기할 때도 불편하고 각종 PDF 문서를 볼 때 아쉬움이 많이 남았는데 이번에 아

baebung-i.tistory.com

짭플펜슬 4세대 리뷰!

 

짭플펜슬 4세대 리뷰!(iPad Pencil with Palm Rejection Pen)

이번에 짭플펜슬 4세대를 구매했습니다! 이전에 짭플펜슬 2세대를 소개해드린적이 있습니다. 짭플펜슬 2세대 리뷰!(iPad Pencil with Palm Rejection Pen) 소개해드릴때 짭플펜슬이 종류가 엄청 많다고 제

baebung-i.tistory.com


 

애플펜슬 2세대 포장 박스입니다.

 

참 깔끔하고 간결한 것 같습니다. 누가 봐도 애플이 만든 제품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같이 구매한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검빨 조합으로 구매했습니다.

 

 

포장을 뜯어줍니다. 

 

포장 이쁘게 뜯는 맛이 없어져서 너무 아쉽습니다...

 

 

구성품으로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정말 안타깝게도 2세대부터는 추가 펜촉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더 비싸졌는데 말이죠 ㅎㅎ

마진의 원조 팀 쿡 답다고 느낍니다...

 

 

애플펜슬 2세대 본체입니다.

 

이쁘긴 합니다... 근데 이거 가격을 생각하면 이거 하나에 이렇게까지 돈을 써야 하나 하고

잠깐이지만 현타가 오네요 ㅋㅋㅋ...ㅠㅠ

 

 

연결방법입니다. 매우 매우 간단합니다.

 

그냥 아이패드 프로에 착! 하고 붙여주시면 끝입니다. 알아서 척척 진행됩니다.

펜슬 2세대부터 가능한 이중 탭 기능 등 애플펜슬의 기능을 알려줍니다.

 

 

필압 및 기울기 지원 테스트입니다.

 

이중 탭 테스트까지 해봤는데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모습이네요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내부에 하얀 분진? 같은 게 있는데

불량이 아니고 펜슬 본체가 잘 들어가게끔 해주는 가루라고 하네요?

실제로 본체에 흠집이 나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장착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보이시는 그대로 끼워주시면 됩니다. 

검빨 조합이 상당히 어울립니다.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정상적으로 인식 및 충전이 가능합니다.

 

 

덤으로 펜촉까지 깔맞춤 해줬습니다. 

 

크으으 이쁘네요...ㅎ 솔직히 이건 좀 많이 이쁩니다.

잘 샀다고 생각이 바뀌는 순간입니다.


애플펜슬 1세대에 비해 충전 및 연결방법이 너무 편해져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했던 1세대에 비해 각지게 생긴 부분도 있어서 그립감도 좋고요

이중 탭 기능도 필기할 때 요긴하게 쓰고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패드 본체에 애플케어 플러스가 가입되어 있다면

주변 액세서리도 케어 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애플펜슬이나 매직 키보드 등

관련 아이패드 액세서리라면 가능합니다. 저는 애플펜슬을 같이 가입시켜놨는데

이것도 구입일 이후 너무 많은 기간이 지나면 안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애플케어 쪽으로 문의를 해보셔야 할 듯하네요

 

아이패드를 샀으면 역시 액세서리를 사줘야죠 주변 액세서리를 사기 위해

아이패드를 산다는 말도 해도 될듯합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정품 폴리오, 매직 키보드, 애플펜슬 등등

주변 액세서리 풀세트 맞추면 일반 아이패드(7~8세대) 3대 정도 살 돈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이걸 또 알면서 사는 저는 흑우입니다...ㅎㅎ ㅠㅠ

 

돈이 아깝지 않게 열심히 활용해보겠습니다..ㅎ

 

이상으로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혹시 궁금한 점이나 의견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광고 클릭이나 공감 한 번씩만 부탁드립니다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