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개봉기/충전용품

알리익스프레스 USB PD케이블 및 테스터기 구매했습니다(AliExpress Charge tester))

by 배붕이 2019. 2. 21.

저는 알리에서 직구를 자주하는편인데요 오래걸리긴하지만 잘오고(2달걸린적도) 아무래도 배대지도 필요없는 편한 시스템이다 보니 많이 시키게 되는거 같습니다.


간단히 알리익스프레스 줄여서 알리를 알려드리면


알리라고 해도 꼭 느린것만은 아닌데요  배송방법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China Post Ordinary Small Packet Plus

China Post Registered Air Mail

AliExpress Standard Shipping

대표적으로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요 나머지는 dhl 나 ems 같은 많이들어본 국재배송입니다


China Post Ordinary Small Packet Plus 이배송의 경우 알리가 느리다고 하는 이유입니다 바로 우편배송이기때문이죠 추적도 안됩니다 ㅎ..

우리나라 우편배송도 느리면2주걸리는정도가 있는데 중국에서 한국으로 오는 우편배송이라니 말다했죠 그래서 길게는 2달도 걸리는겁니다 

저는 이방법은 되도록주문하지않고 오래걸려도 되는 물품에만 이배송방법을 적용합니다  아무래도 우편이다보니 대부분 이배송방법은 무료배송입니다.


China Post Registered Air Mail

AliExpress Standard Shipping


나머지 두개는 추적이 가능합니다 한국에 들어오면 우체국 ems를 통해 조회도 가능하구요 보통 한달이내오고 빠르면 1~2주사이에도 옵니다! 

그래서 전 1달러 더내더라도 대부분 이둘중 하나로 합니다.

China Post Registered Air Mail 저는 이배송방법이 개인적으로 더 빠르더라구요 


주문한물품은 총5개입니다.


먼저 TC64라는 c타입 테스터기입니다 


USB PD측정을 할때 c to c 케이블을 꼽는게 좀 부담이되서 정리하기도좀 그래서 이번에 하나 시켰고 배송이오면 테스트 한번 해보겠습니다 ㅎㅎ.


2번째는 USB PD 케이블 입니다.

무려 100w 지원에다가 3.1 gen2 를 지원에 10Gbps 대역폭 음성영상전송도 가능합니다 가격도 엄청싸구요.. 깡패입니다...케이블마감을보면 중국제가 아니라 정말 돈값합니다.

인증이나 이런건 안되있는데 후기들보면 다들 잘쓰고 있고 전 2m제품을 쓰고있는데 잘쓰고있어서 1m 50cm를 추가 구매했습니다

요놈도 오면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마지막은 테스터기 입니다. 

기존에 쓰던 WEB-U2제품과 220v 에꼽는 전기사용량 및 w를 볼수있는 제품입니다. 국내에서 구매할려했는데 가격차이가 너무나서...

테스터기는 잘쓰고있는데 하나더 필요할거같아서 세일하는김에 구매했습니다! 

당연히 도착하면 테스트 해봐야겠죠.


이렇게 총5개 시켰는데 언제올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어느날 딱 도착해있는 경우도 있고요. 도착하는데로 글 빠르게 써보겠습니다.


궁금하신점이나 물어볼거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