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개봉기/악세사리

알리발 에어팟 프로 가죽 케이스 리뷰!(Apple AirPods Pro Case)

by 배붕이 2020. 3. 10.


알리에서 주문한 에어팟 프로 가죽케이스가 도착했습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인지

원래 오래걸리는 배송이 더 오래 걸린것 같습니다..ㅠㅠ


알리발 에어팟 프로 케이스 리뷰!(Apple AirPods Pro Case)


분명히 저번 알리발 케이스랑 비슷한 시기에 주문을 했는데... 여튼 분실되지 않고

잘 도착했으니 다행입니다.


이번 가죽케이스도 국내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알리에서 주문하고 나서 찾아보니

국내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


국내에서는 에바다 에어팟 프로 가죽케이스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왜 브랜드 네임이 에바다인지는..

국내가격은 배송비 포함 8~9천원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 https://smartstore.naver.com/ebada/products/4770486044>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세일할때마다 다르지만 보통 2달러 중후반대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 약 2.5달러에 구매를 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똑같은 제품입니다..ㅎㅎ 업체가 가지고와서 이름걸고 파는것뿐

같은 제품이죠 하지만 국내배송으로 2~3일 안으로 받아볼 수 있고

초기불량이나 문제가 생겼을때 빠르게 AS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직구는 장단점이 존재합니다... 잘생각하셔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지금부터는 사진과 함께 케이스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 네이비 색상을 주문했습니다.


배송이 왔는데 저 포장에다가 겉에 비닐로 포장이 되어서 왔더군요.

파손이 안되서 온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이가격에 무료배송까지 해주는지라 배송에 대해서는 할말이 없습니다.





전체적인 케이스 상세샷입니다.


배송 중 파손이 안 된 이유가 내부에 스펀지 같은 게 들어있네요? 다행입니다.

개봉하면 인조가죽 냄새...라고 해야 되나 수건 새로 사면 나는 냄새?

그런 게 좀 이따 보니 베란다에 1~2일 정도 놔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면에는 LED를 볼 수 있게 구멍이 뚫려있고 똑딱이 단추가 달려있습니다.

후면에는 페어링 버튼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멍이 뚫려있습니다.


색상의 경우 딱 사진과 똑같은 느낌입니다. 찐한 블랙과 네이비 색상입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들어하는 색상이라 좋았습니다.


가죽은...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는지라 가죽자체의 품질이 좋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5천원도 안되는 가죽케이스에서 좋은 품질을 바라기는 힘들거 같네요

그렇다고 못써먹겟네 하는 수준은 또 아니라서..ㅎㅎ 쓸만은 합니다.





연결 고리 부분입니다.


가격대를 생각하면 이부분이 싼티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마감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의외의 부분에서 놀라게 해주더군요...





블랙 색상 케이스부터 장착해봤습니다.


생각한대로 잘 어울립니다.  전/후면 모두다 괜찮은 모습이네요

사진만 보고 시킨거라 안어울리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입니다.


살짝 아쉬운 부분이라면 하단에 충전포트 부분이 좀 삐뚫어졌다는 점?..

그거 말고는 대부분 괜찮은거 같습니다.


뚜껑 열리는 각도도 전부다 열리는거 같고 정면에서 열린 모습을 봐도

어색하지 않고 잘 어울립니다.


전면의 똑딱이는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는데.

저의 경우 크게 귀찮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 무선충전도 잘됩니다.


전면의 LED도 잘보이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비 색상도 한번 장착해봤습니다.


크게 다를건 없고 색상만 다를뿐 전부다 동일합니다.






막판에 가서 케이스 내부 사진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내부에는 이런 스웨이드?..라고 해야하나 천 재질로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솔직히 가격대에 딱 맞는 마감으로 안쪽은 좀...ㅎㅎ 별롭니다.


그래도 뭐 케이스 내부를 보면서 사용할 게 아니다보니 신경은 쓰이지 않습니다.





기존에 달고 있던 키링을 옴겨서 달았습니다.


역시 에어팟은 케이스 살려고 구매를 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알리발 에어팟 프로 가죽케이스를 살펴봤습니다.


정말 알리는 많은 물건이 존재하는거 같습니다. 2~3천원의 가격으로 이런 케이스를 구할 수 있다니..

알리에서 직구를 시작한지 오래됐지만 찾아볼때마다 참 대단합니다.

이런 물건도 있을까?..라고 생각이든건 거의다 있습니다ㅋㅋㅋㅋ

여러분도 시간만 여유있다면 알리 직구를 추천드립니다. 언젠가 오기는 옵니다..ㅎㅎ


이번 에어팟 프로 가죽케이스도 솔직히 기대를 하나도 하지 않았는데

기대이상의 제품이 도착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물론 아주 자세히 살펴보면 마감이나 다른부분에서 단점이 없는건 아니지만 가격이 모든걸

상쇄시키네요(알리 기준 가격대 2~3천원)


굳이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충전단자쪽 구멍이 삐뚫어졌다는점과 내부마감이 별로라는점

단점으로 꼽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가죽케이스를 사용하다보니 다른 가죽케이스도 써보고 싶어졌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좀더 비싸면서 좋은재질의 가죽케이스도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혹시 궁금한점이나 의견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광고클릭이나 공감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