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개봉기/가전제품

시네아이 55인치 UHD 4K TV 구매했습니다!(C55ACS)

by 배붕이 2020. 1. 15.



이번에 TV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시네아이의 55인치 UHD TV C55ACS 제품인데요


기존에 쓰던게 LG LCD TV인데 중간에 한번 큰돈 들여서 고쳤는데도

10년이 넘어가닌깐 아무래도 바꾸는게 좋지 않겠나해서 한번 바꿔봤습니다.


어차피 TV 바꿔 할 때도 됐던지라...자금이 부족해서 중소기업TV로 알아봤습니다.

예전에는 중소기업 대형TV는 안좋다는 말이 많았는데 최근에는 평이 괜찮더군요


중소기업 TV 알아보던 도중에 시네아이 제품이 괜찮아 보였습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니 단점이라면 TV 스피커가 없는 수준이라고 하는데

나중에 사운드바 사면 되겠지~~생각하고 구매하였습니다.

패널도 삼성RGB패널이라 괜찮아 보였고요


시네아이 제품의 경우 특가를 많이 하는편인데 보통 32~33만원대에 팔다가

29만원대에 특가를 자주합니다. 저도 29만원대에 구입을 했습니다.


배송은 생각보다 빨리왔습니다 주문하고 3일만에 도착했네요





박스가 무지막지 하게 큽니다 옆에 청소기가 작아보이는...ㅎㅎ


박스에서 티비 빼낼때가 제일 힘들었네요...ㅠㅠ





기존티비를 제거하고 시네아이 TV를 연결해봤습니다.

UHD 채널이 아니지만 나름 괜찮은 화질을 보여줍니다. 중소기업도 이정도인데


삼성이나 LG TV는 더좋다고하니 궁금하긴 하네요


원본 채널의 화질이 이상하지만 않다면 볼만하게 나와줍니다.


그리고 다들 많이 많으셨던 스피커 이건 정말 쉴드 불가입니다.

정말 안좋아요 ㅋㅋㅋㅋㅋ 왜 사운드바 사라고하는지 알거 같습니다.

혹시나라도 난 막귀라 상관없다 하시는분 아마 들어보시면 생각이 달라질겁니다...


어머니도 들어보시더니 "이건좀 심했네" 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운드바를 하나 구매해야겠네요.





기존에 쓰던 LG 40인치 LCD TV입니다. 무려 엑스캔버스...ㅎㅎ

당시에 엄청 비싸게 주고 구매했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10년 조금넘게 고생시켰습니다.  그래도 고장이 난건 아니다보니(멀쩡하게 잘나옴)

나중에 이사를 가게되면 안방에 놓을 예정입니다.





단점 중 하나인 필름 찌꺼기입니다....ㅠㅠ

시네아이 TV의 경우 패널보호를 위해 필름이 붙여져 있는데 이필름을 땔떼 잘못하면

이렇게 찌꺼기가 같이 나옵니다..ㅠㅠ 


중간까지 잘 벗겨내다가 마지막에 실수해서 저거 없애느라 고생했네요



시네아이 55인치 UHD 4K TV C55ACS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가성비로 참 좋은 중소기업 4K TV네요 초기불량만 걸리지 않는다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TV크기 특성상 초기불량이 걸리면 참 골치 아플거같네요


화질이나 색감도 생각한것 보다 괜찮게 결과물이 나와서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단점은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스피커가 가장 큰문제입니다. 사운드바는 꼭 구매하시길...


며칠동안 TV를 시청하니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55인치가 크게 보이지않네요 ㅎㅎ...

나중에 돈만되면 75인치 이상도 한번 사보고 싶습니다.


혹시 궁금한점이나 의견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광고클릭이나 공감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