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개봉기/가전제품

원더스 리빙 브리즈킹 WF70 휴대용 선풍기 리뷰!!(BrizKing WF70 Portable fan))

by 배붕이 2019. 9. 9.



안녕하세요 ㅎㅎ 여름 다 지나가고 있는데 무슨 선풍기 리뷰나 하실 수도 있는데...


여름 다지나갈때 떨이로 산거라...지금 올립니다 ㅎㅎㅎㅎ 욕은 하지 말아주세요 ㅠㅠ


1+1 원으로 2만원 후반대로 구입을 했습니다 (극강의 가성비 ㄷㄷ)

사실 가격이 깡패라 사셔야되는 가격이맞긴합니다


블랙과 화이트 2개가 왔는데 화이트색상은 여친님께 넘겨드렸고 저는 블랙이 좋아서 블랙을 사용중입니다.

사실SOBE 선풍기가 있긴하지만 한개더 있음 좋겟다 싶어서 구입을 했네요


제 방뒤편쪽에 걸어놓고 사용중입니다 ㅎㅎ 뒤에서도 시원한 바람이 나올수 있도록...


이 제품도 가성비도 있지만 성능또한 좋고 유지보수도 좋아서 선택을 했습니다.


자세한건 리뷰 시작하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포장 및 박스상태입니다.


무난한 포장 및 디자인입니다. 구성품으로 5핀 케이블이 동봉되고


안쪽으로는 설명서가 첨부 되있습니다.






본체입니다. 특이하게도 밑에 받침대 부분이 클립형으로 되어있습니다. 

본체 뒷부분에는 5핀으로 충전가능한 포트가 있습니다.


이제품은 360도...회전이 됩니다 좌우는 물론 위쪽으로도 바람을 보낼수도 있습니다.

각도가 아주 다양하게 설정 가능하며 흔들리지도 않습니다 ㄷㄷ


소리또한 정숙하며 풍량은 나쁘지 않습니다.


마감또한 휼룡합니다. 외관 재질부분도 싸구려틱하지 않고

고급진 느낌도 살~짝 납니다! 잘만듣거같습니다.






WF70의 바람세기 조절입니다 1단계부터 4단계까지 존재를 합니다


1~2단계는 소음이 없지만.. 3~4단계는 소음이 좀 심합니다.





WF70의 받침대부분은 이렇게 클립형으로 되어있어서 

책상이나 문고리 혹은 서랍같은곳에 부착이 가능합니다. 


그러다보니 일반적으로 평평한곳에 나둬야하는 선풍기들보다는 

공간에 제약을덜받는 편입니다.


또한 앞쪽 날개망도 분리가 가능해서 유지보수가 편리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이런식으로 달아서 쓰고있네요 ㅎㅎ 


매우 만족하면서 쓰고있습니다!

 확실히 1대보단 2대로 돌려서 쓰는게 더 시원하더라구요!



결론으론 정말 가성비 좋은 휴대용 선풍기 입니다. 


1+1 가격기준 한대당 1만원 초중반가격대인데 (개인 쿠폰이나 적립금에 따라 가격차이) 

특가기준 가격대로 생각해보면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마감이나 성능은 보기가 어렵다고 봅니다.


시중에 9,900원짜리 휴대용 선풍기들도 많이 있지만...개인적으로 정말 싸구려틱하거나  마감이 부실하거나

유지보수도 어렵고 충전또한 느린경우가 많았습니다. 


브리즈킹 WF70의 경우 이러한 단점이 없기에 가성비가 더욱더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물론 장점만 있는건 아닙니다.


단점으로는 일단 풍량이 조금 약합니다. 

SOBE 선풍기를 쓰고있는데 확실히 SOBE 대비 풍량이 좀약합니다  SOBE 2단 = WF70 3단 이정도라고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리고 충전상태가 확인이 좀 어렵습니다 뒷부분에 있다보니 충전상태를 확인하려면 뒤를 바줘야하고

완충상태 표시가 없어서 이게 충전이 다된건지...헷갈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마지막 사진처럼 문고리나 서랍 책상 유모차 같은곳에도 거치가 가능한부분이라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전 이점을 엄청 칭찬해주고싶네요 실제로 저희 어머니도 이건 쓸만해보인다고 할정도입니다..ㅎㅎ


여름은 다 지나가고 가을오고 있지만...전 더위를 너무 많이타서 아직도 선풍기나 에어컨을 틀고 지내고 있습니다..ㅠㅠ

내년 여름에도 잘버텨주길 바랄뿐입니다...


혹시 궁금한점이나 의견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광고클릭이나 공감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