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개봉기/악세사리

갤럭시 S10플러스 UAG 모나크 카본파이버 케이스 리뷰!(Galaxy S10+ UAG Monarch Case))

by 배붕이 2019. 3. 21.


안녕하세요 이번에 S10플러스 케이스를 새롭게 구입하게 되서 간단하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UAG모나크입니다 한번만 써본사람은 없다는 케이스인데요 튼튼한 케이스중에서도 엄청 유명한 케이스죠 

(그만큼 가격도 무지막지합니다)

비싼 S10플러스... 잘지켜줘야죠 라고 말하지만 이미 측면에는 기스가 좀나네요..케이스만 끼웠는데도 ㅎㅎ 유광이라 어쩔수 없나봐요 보험들었으니 참고 써야죠!

그래도 나름??세일을 하길래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배송은 생각보다 빠르고 전 카본파이버 색깔을 구입했습니다 

물론 저는 검빨이 끌렸지만.. 블랙을 한번 사봤습니다 이름도 카본!! 더 튼튼할거같은 느낌 ㅋㅋㅋ 바로 사진 보여드립니다!

보시다시피 정말 완벽합니다!! 핏도좋고 버튼도 잘눌리고 뒷면도 그렇게 나쁘지않고요 하단포트부분들도 구멍 딱 맞게끔 잘 뚤려있습니다!


기본필름하고도 완전 호환됩니다! 걱정안하셔도되요  왜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건지 이해가 갑니다 정말 단단한 느낌이 들고 좋습니다! 


유일한단점이라면 전 세라믹 모델이다보니 무게가 ㅎㅎㅎㅎ 좀 무거워지네요 뭐 저번 아이폰8플러스만큼은 아닙니다만...그래도 튼튼합니다 이거 하나만으로도 심리적으로 안정되네요 ㅋㅋㅋ


여유가되시면 사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디자인만 괜찮다면 그냥 구매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