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이야기

제 티스토리 블로그가 다음 메인에 실렸습니다!!

by 배붕이 2020. 2. 5.

블로그 운영한지 1년이 조금 넘어가는 시점인데요 샤오미 Z11 청소기 개봉기 및 리뷰가

다음 메인에 올라갔네요 ㅎㅎㅎㅎㅎ 



샤오미 Z11 Shunzao 무선 진공청소기 개봉기!(Shunzao Z11 Vacuum Cleaner)


샤오미 Z11 Shunzao 무선 진공청소기 리뷰!(Shunzao Z11 Vacuum Cleaner)



사실 다음 메인에 올라간게 처음은 아닌데 ....그전에 잠깐이지만 메인에 올라왔는지

조회수가 갑자기 떡상하기도 했습니다.  근데 저는 한번도 제눈으로 본적이 없어요 ㅠㅠ

분명 다음링크로 유입이 됐다고 하는데 제가 다음 가보면 어디에도 없는 제 블로그...ㅠㅠ


그리고 잠깐 뜨는거다보니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제가 직접 다음에서

제 블로그를 본건 처음입니다 ㅎㅎㅎㅎ





ㅠㅠ 모바일 페이지에도 있는거 보고 감격했네요...그동안 블로그하면서 힘썻던거

보상받는 기분입니다 ㅋㅋㅋㅋ




방문자수도 엄청나게 늘어났습니다!!!





보이시나요?? ㄷㄷ 메인의 힘이 이정도 일줄은 몰랐습니다.

이래서 다들 메인에 올라가면 좋다고 하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정말 단시간에

많은 사람들이 제 블로그를 보러 와주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제눈으로 직접 메인에 올라간걸 보니 참 뿌듯합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한 계기가 각종 전자기기를 구매할때 정상적인 후기 찾기도 너무 힘들고

후기를 찾더라도 내가 원하는 정보는 없는 협찬 리뷰가 대부분 이였습니다. 


그렇다보니 짜증나서 내가 리뷰해야겠다 라는 심정으로 시작을 했는데 벌써 1년이나 되어버렸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