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개봉기/IT 이슈 및 정보

에어팟2 블루투스 5.0 탑재!!

by 배붕이 2019. 3. 21.


안녕하세요 이번에 에어팟2가 소리소문없이 출시가 되었는데... 저는 기존에어팟을 아이폰쓸때 아주 잘썻습니다 오픈형이 유일한 단점이였지만...

나름 쓸만했습니다 에어팟만큼 통화품질 좋은 코드리스 이어폰을 못봤습니다...

귀에 잘안맞아서 이어솜을 껴야했지만요 ㅠㅠ... 여튼 원래 기존 에어팟이 블루투스 4.2 이였는데


이번제품은 5.0이 탑재됬다고 하네요 아시다시피 H1 칩탑재로 언제 어디서나 시리야 부르는 기능도 되고

(일반적으로 밖에서 쓰기엔좀 ㅎㅎ)

아쉬운점이라면 배터리 향상이 없다는점이...있긴한데 통화1시간늘어난건데 전 통화를 그렇게 오래하지않아서..ㅠㅠ 


무선충전도 된다고하니 하나사서 같이쓸까 고민이 되네요...유선충전버젼은 그나마 정상적인 가격으로 돌아와서 19.9입니다 

(원래가격은 21.9만원...마진좀 줄이나보네요) 사실 에어팟은 귀에만 맞으시다면 가격대비 절대 비싼게 아닙니다 정말좋거든요

하지만 오픈형 싫어하시거나... 귀에 안맞아서 흘러내리시는분들이 꽤있죠..ㅠㅠ 가격으로 깐것도 당장 일본만가도 정가주고사고 20만원안되게 살수있는데 우리나라는 거진 22만원...ㅂㄷㅂㄷ


기본 유선충전은 오픈마켓에서 싸게 사면 10만원 중후반에 이제 살수있겟네요... 무선충전 버젼 싸게 뜨면 한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유선충전해주는게  너무 귀찮거든요..ㅠㅠ



하나의외인점은 애플이 전세대 에어팟과 무선충전 케이스가 호환되게 해줬더라구요?? 최근에 에어팟 구매하신분들이면 무선충전케이스만 따로 사셔서 에어팟2 기분 내실수있습니다 ㅋㅋㅋㅋ 9.9만원이라 좀 비싸긴하죠..ㅠㅠ (팀쿡...마진좋아...)


갤럭시에서도 에어팟 연결해서 쓰시는분들이 많기도 하고 갤럭시도 AAC  코덱을 지원하다보니 쓸만한걸로 알고있습니다 

기본기능은 아이폰과 한번 페어링해줘서 설정을 해줘야 쓸수있구요( 사실전 에어팟 쓰면서.. 더블탭기능을 한번도 안썻습니다...)


기회가되서 구매하게된다면 리뷰해보겠습니다!



블루투스 5.0이 궁금하시다면 http://www.itworld.co.kr/news/108549

출처:https://twitter.com/brianroemmele/status/1108450783865913344?s=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