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개봉기/IT 기기

갤럭시 S10 플러스 512GB 세라믹 화이트 수령및 간단 개봉기!(Galaxy S10+ 512GB)

by 배붕이 2019. 3. 7.





아이폰쓰다가 드디어 안드로이드로 돌아왔습니다. S10을 엄청 기다렸습니다....안드로이드로 돌아가곤 싶은데 마땅히 끌리는 기종이 없다보니.. 이것떔에 좀 바쁘기도 했습니다(개강해서 그런게 더크긴합니다..)

(사실 산거는 3.1 날짜로 받았지만...개통도 3.4일에 했지만 지금 올립니다 ㅎㅎㅎㅎㅎ)


제일화면이크고 배터리많은 플러스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실물을 봤는데 프리즘보다 세라믹이 너무이뻐서...

그리고 이런예측이 맞았던건지 현재 S10 플러스 128기가 제일 물량이없다고 하네요 역시 큰게좋죠!!

가격차이가 좀 나지만 세라믹화이트로 질러버렸네요 ㅠㅠ 512기가 뿐이 없어서.. 결론은 세라믹 하길 잘했습니다 무게가 좀더 무겁긴한데(23g 차이) 

전에 쓰던 아이폰8플러스(202g) 보다 가볍습니다  8플러스는 무거운데다가 화면크기도 상대적으로 작은지라 이정도면 괜찮다보네요 다른것보다..

진짜 이쁩니다 세라믹... 프리즘은너무 별로더라구요 ㅠㅠ 무게를 포기하더라도 잘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딱 한가지 아쉬운점을 고르라하면 충전속도입니다!!! 

충전속도가 올라갈줄 알았는데 왠일 무선충전 속도만 올려주고 S10 5G에만 25w 충전을 넣어줬습니다..도대체 왜 ㅠㅠ 유일한 불만입니다...

이제좀 속도좀 올려줘라 하다못해서 18w qc3.0이라도 지원좀 해주지 너무 아쉽습니다... 무선도 15w 가아닌 독자 12w입니다..ㅠㅠ 

노트7때 터진이후로 여태까지 정체기입니다...ㅠㅠ


이쯤하고 개봉기니 실물을 보여드릴게요!



S10플러스와 박스입니다 

(아이폰이 보인다면 착각입니다)





구성품입니다

기본케이스 (젤리케이스에서 하단이랑 버튼 뚤린 약간 하드케이스로 너프당했습니다..ㅠ)

AKG 튜닝 번들이어폰, 고속충전기, A to C케이블, OTG젠더 입니다.

신기하게도 케이스랑 설명서 박스가 박스 뚜겅에 붙어있습니다 설계잘한거같네요 ㅋㅋㅋㅋ




대망의 충전기 역시나 9V 1.67A ㅋㅋㅋㅋㅋㅋ 15W입니다 ㅋㅋㅋㅋ...ㅠㅠㅠㅠㅠ

제발좀 올려줘라 이쯤됬으면...S11에선 25W 넣어주길 바랍니다...

제발 삼성아..무선도 15W가자!




케이블과 번들이어폰입니다 

이제부터 블랙색상엔 블랙충전기와 케이블 이어폰이, 화이트에는 화이트색상의 구성품들이 들어갑니다

예전부터 말했던 깔맞춤을 해주기 시작했어요!! 왠일이래!!




크 본체입니다..... 사진으로 다안담아지네요 진짜 이쁩니다 진짜 화이트구요 테두리도 약간 은은한 골드??  

정말이쁩니다 제가오랜만에 폰보고 이쁘다고 생각했네요 




이번 S10은 전체적으로 잘나온거같습니다 정말 다빠릿빠릿하네요 부족한 감성을 성능으로 커버하는 느낌입니다... 

9810 전작의 실패를 교훈삼아서..그나마 좀 고친거 같네요!  


그리고 기본필름이 붙여져서  나오는데 이게물건입니다 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만들었지 생각할정도로 잘만들었어요 ㅋㅋㅋㅋ 

삼성 필름장사 해도될꺼같은데요? UAG나 두꺼운 케이스에도 모두호환되고 터치감 붙어 들뜸도 없습니다..ㄷㄷ 

S10부터 센터에서 붙여주던 필름값이 올랐단 말이 있는데...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ㅠㅠ 예전 가격이였으면 필름회사들 전부다 망할수도 있을거같아요

정말 그정도로 품질이 좋습니다 다만 기스에는 좀 취약합니다 ㅠㅠ  


대망의 스크린 지문인식은 생각보다 편합니다 잘되구요!! 초음파 방식이라 물묻어도 잘됩니다!!  다만 처음에는 어색하고 그래서 잘안됬지만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고...어느순간 잘쓰고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지문인식 위치가 조금만더 위에있으면 좋았을거 같네요 ㅠㅠ

참고로 기본필름말고 다른필름붙이면 지문인식이 잘안되거나 다시 재등록을 해줘야합니다! 

반드시 다른필름이나 강화유리 사실거면 초음파 지문인식을 사용 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간단 개봉기이다보니 나머지는 좀더 써보고 다시 리뷰 올리도록 할게요!


마지막으로 S10의 핵심기능중 하나인 지문인식 시연짤 보여드리면서 나중에 무선충전이랑 충전속도 리뷰 더 심층적이 리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